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네고왕] 네고왕 샴푸 4종 비교 후 주문완료했어요

반응형

네고왕에서 이번에 샴푸를 세일한다고 하더라구요!

집에 샴푸가 부족했는데 이 기회에 샴푸를 주문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신제품부터 닥터그루트 샴푸도 같이 네고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네요!

 

이번네고 기간은 3월 17일부터 ~ 3월 23일까지 입니다 

참고하셔서 구입해주세요!

이렇게4종류가 있는데 저는

1.엘라스틴 프로틴 클리닉 샴푸 세트 13,900원 (손상모 케어)랑

2.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샴푸 세트 (탈모케어 + 부드러운 머릿결)

3.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샴푸 세트 (탈모 + 두피트러블 케어)

4. 닥터그루트 애딕트 5종 15,000원 (정수리 냄새 케어 + 향)

중에 고민하다가 신제품과 닥터그루트 샴푸를 구입했어요!

 

 

<네고왕 샴푸 4종 비교> 

1. 엘라스틴 프로틴 클리닉 샴푸 세트 13,900원 (손상모 케어)

-(샴푸+샴푸) 또는 (샴푸+트리트먼트) 중 택1 (한 ID당 3세트)

-평소에도 할인을 많이한다.

-이번할인은 60%가 넘는다.

 

2.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샴푸 세트 (탈모케어 + 부드러운 머릿결)

-(본품+미니+앰플트리트먼트+바디워시) 22,000원 (한 ID당 3세트)

-이번에 나온 신제품이라 영양성분표가 화해에 업데이트안됐어요

-직접 구입한 제품이라서 후기들고 올게요!

-이번에 50%할인한데요!

 

3.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샴푸 세트 (탈모 + 두피트러블 케어)

-(본품+여행용 2개 + 센서티브 미니 샴푸) 29,000원 (한 ID당 2세트)

-화해 성분표를 봤는데 민감성 피부인 분들은 피하는걸 추천드릴게요

-샴푸에 알갱이가 있는데 잘녹여야 된데요! 헹굼에 더 신경써야겠네요 ㅠ

-이 샴푸도 이번에 구입했어요!

-이번에 50%할인한데요!

 

 

4. 닥터그루트 애딕트 5종 15,000원 (정수리 냄새 케어 + 향)

-(한 ID당 2세트, 총 10,000세트 한정)

-이것도 민감한 피부이신 분들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향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한번쯤 구매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5. 전제품무료배송이래요

 

 

저는 엘라스틴이랑 닥터그루트 샴푸 1세트씩 주문했어요!

샴푸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에 네고왕 놓치지 마시고 같이 구입했으면 좋겠어요

 

유튜브에서 네고왕 광희를 검색하면 바로 샴푸네고가 나와요

유튜브 네고왕 봤는데 광희가 너무 네고를 잘해서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

저번에는 마스크네고를 했는데 기간을 놓쳐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ㅠ

 

다른분들은 이번에 놓치지 마시고 잘알아보셔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이번에 샴푸 구입하신 분들은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도 샴푸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이벤트도 같이 참여해보려구요!

 

<이벤트 참여방법>

1. 엘라스틴 인스타팔로우를 해주세요

2. 네고왕 시청화면 캡처  엘라스틴 계정 태그 스토리에 공유 해주세요

3. 초성 퀴즈 정답을 함께 적으면 시청인증 이벤트 참여 완료라고 합니다

(->초성 퀴즈 정답은 단백질샴푸! 입니다)

4. 추첨을 통해10분에게 CHI볼륨 스타일러를 드린데요!

 

샴푸는 생활필수품이라서 '이번에 더 많이 구입할까?' 포스팅올리면서도 고민이 드네요

남자친구가 탈모끼가 살짝보이는데 모른척하고 선물로 줘볼까 싶기도 하구요...ㅎㅎ

 

다음에는 샴푸직접 사용해보고 후기도 들고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