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네이버 애드포스트 조건과 기준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미디어 등록 완료했어요!

반응형

 

 

네이버 애드포스트란?

 

내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에 광고를 달아 수익을 나눠주는것 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조건은?

1.개설 후 90일 이상 지나야됩니다.

-하루에 1포스팅은 꼭 작성하자는 마음으로 포스팅하면 금방 시간이 갑니다

2.일방문자 100명 이상이 되야해요

-저는 일방문자 50~70명쯤 들어왔는데 '우선 신청해보자!'는 마음으로 신청했는데 승인이되서 더 놀랐던거 같아요!

3.블로그 포스팅 50개 이상작성해야합니다.

-꾸준히 하루 1포스팅을 올리고 포스팅 50개 되자마자 신청했는데 승인났어요!

-다들 한번 도전해 보세요!

 

 

네이버검색창 -> 네이버 애드포스트 -> 애드포스트 시작하기를 클릭하세요!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들어오셨으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에 미디어 관리 -> 미디어 등록을 선택해 주세요!

등록 절차는 간단해서 하라고 하는 것만 따라서 해주시면 됩니다!

 

 

 

1.개설 후 90일 이상 지나야됩니다.

-하루에 1포스팅은 꼭 작성하자는 마음으로 포스팅하면 금방 시간이 갑니다

-마음다잡기로 개설만 해놓고 나중에 시간될때 천천히 올리셔도 되요!

-저는 빨리 광고 수익을 내보고 싶어서 하루에 포스팅 하나는 꼭 올렸어요!

 

 

미디어 등록이 완료 되면 4~7일 후에 결과가 메일로 발송이 됩니다.

저는 애드포스트 조건을 보지도 않고 우선 미디어 등록먼저했는데 당연히 보류 되었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될 때까지 신청 넣어봐야겠다' 라는 마음으로 계속 도전을 했어요!

-보류가 되면 어떤 이유에서 보류가 되었는지 이유도 함께 보내주셨어요

 

2.일방문자 100명 이상이 되야해요

-저는 일방문자 50~70명쯤 들어왔는데 '우선 신청해보자!'는

마음으로 신청했는데 승인이되서 더 놀랐던거 같아요!

 

 

역시 계속 도전을 하다보면 성공할때가 있어요!

 

[제가 신청되었을 때 기준은]

-글게시물 50개

-전달 방문자 30~70명

-개설 후 90일 이상

 

하루에 어떻게든 포스팅 1개는 올리자는 생각으로 꾸준히 하다보니까 등록이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하루에 하나는 꼭 올리자는 마음으로 시작해보세요!

다른 분들 미디어등록기준을 보니까 꼭 글게시물이 50이 아닌 분들도 계셨어요!

블로그 마다 심사기준과 선정기준이 다른거 같아요!

 

 

정말 광고 수익이 들어온다는게 신기했는데 네이버애드포스트에 들어가서 매일매일 얼마가 들어오는지 확인했어요!

그런데 '2원', '1원', '787원', 이런식으로 들어와서 처음엔 낙담을 많이 했지만 뭐가 문제인지 많이 찾아봤었어요!

다른 사람들은 한달에 적어도 5만원에서 10만원은 벌 수 있다는데 나는 왜 만원도 못버는가.....

열심히 서치를 했더니 제가 맛집위주로 게시글을 많이 올렸었는데

맛집보다 정보성글이나 주식, 투자, 재테크 이런 포스팅을 올리시는 분들이 수입이 더 많다는 걸 알게됐습니다.

 

아직 네이버나 티스토리를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은 주제를 명확하게 정해놓고

포스팅을 올리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이것도 올려보고 저것도 올려보자 해서

잡다하게 되어 버렸거든요....

 

네이버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깨달은게

부업을 하려면 시간투자는 당연하지만 '뭐든지 쉬운건 없구나'를 뼈져리게 깨달았습니다.

세상에 쉬운건 없어요! 공짜는 없다구요!

다들 코로나때문에 힘든세상 열심히 살아봅시다!

포스팅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과 댓글부탁드릴게요~!

 

 

 

반응형